문서관리

RPNetworks ECM(Enterprise Content Management)은 디지털 형식으로 존재하는 모든 유형의 전자문서를 일관된 체계하에서 저장/관리하고,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정보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며, 조직 내(외) 다수의 사용자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업무에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소개

주요특징

개인 생산성 강화를 위한 User Experience”

  • 역할 중심의 UX
  • Metadata 및 forms 을 즉시 수정 가능
  • 직관적이고 단하여 필요한 정보만 UX에 반영
  • 반응형 디자인을 통한 기기와 상관없는 동일한 사용자 경험

Connected Workspaces 를 통한 프로세스 생산성 강화”

  •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
    SAP® ERP and SuccessFactors®,
    Oracle® E-Business Suite,
    Salesforce® and Microsoft®
    Office 365™ and SharePoint®

“다양한 환경에서 파일 공유 및 싱크 “

  • 웹UI / Desktop / Mobile 기기 모두에서 동일한 자료 조회 및 Sync
  • 타 유저와 쉽게 문서 및 파일 공유
  • 전사 외의 사용자와 협업

Connection Information

To perform the requested action, WordPress needs to access your web server. Please enter your FTP credentials to proceed. If you do not remember your credentials, you should contact your web host.

Connection 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