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관리

RPNetworks ECM(Enterprise Content Management)은 디지털 형식으로 존재하는 모든 유형의 전자문서를 일관된 체계하에서 저장/관리하고,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정보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며, 조직 내(외) 다수의 사용자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업무에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소개

주요특징

개인 생산성 강화를 위한 User Experience”

  • 역할 중심의 UX
  • Metadata 및 forms 을 즉시 수정 가능
  • 직관적이고 단하여 필요한 정보만 UX에 반영
  • 반응형 디자인을 통한 기기와 상관없는 동일한 사용자 경험

Connected Workspaces 를 통한 프로세스 생산성 강화”

  •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
    SAP® ERP and SuccessFactors®,
    Oracle® E-Business Suite,
    Salesforce® and Microsoft®
    Office 365™ and SharePoint®

“다양한 환경에서 파일 공유 및 싱크 “

  • 웹UI / Desktop / Mobile 기기 모두에서 동일한 자료 조회 및 Sync
  • 타 유저와 쉽게 문서 및 파일 공유
  • 전사 외의 사용자와 협업